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쟁범죄 : 광기의 끝

 

전쟁범죄 : 광기의 끝

처음 전쟁범죄가 출간되었을때 한창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홍보영상이 주를 이루고 있던때라 신경 쓰지 않았던 사람들도 있었겠지만 판다리아의 안개 마지막 오그리마 공성전 이후 가로쉬가 어떤 재판을 받고 어떤 과정을 통해서 드레노어로 도망치게 되었으며, 왜 과거로 돌아가 만노로스의 피를 마시고 타락하기 이전의 오크들을 현시대의 오크의 과학기술력을 전수하여 강철호드라는 전쟁 기계로 탈바꿈 시키게 되었는지 알려준 책이다.

광기에 사로잡힌 가로쉬
어떻게 그를 심판할 것인가.

얼라이언스와 호드 세력들은 호드의 대족장이자 아제로스 최악의 범죄자인 가로쉬 헬스크림을 붙잡았다. 이제 전설의 대륙 판다리아에서,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가로쉬를 재판정에 세울 것이다. 하지만 정당한 재판이 되기 위해 누군가는 이 극악무도한 자의 변호인이 되어야 한다. 이 어려운 일은 모순되게도 누구보다 가로쉬를 증오하는 바인에게 맡겨지고, 재판이 진행되면서 감춰졌던 일들이 하나씩 드러나는데……절대선도 절대악도 없는 상황에서 진실을 밝혀내고 정의를 실현 할 수 있을 것인가.

 

 

 

 

 

좀 더 가까이 북 숍+북 카페+서재

좀 더 가까이 북 숍+북 카페+서재책이 일기장과 같다고 하는 저자 김태경은 , 등의 잡지사에서 10년 넘게 에디터로 일했던 남다른 감각의 소유자였다. 에디터들이 각자의 역량을 100분 발휘하여

gjsdffr.tistory.com

 

 

 

나무가 말하였네

--- 매화는 다른 봄꽃처럼 성급히 서둘지 않습니다. 그 몸가짐이 어느댁 규수처럼 아주 신중합니다. 햇볕을 가장 많이 받은 가지 쪽에서부터 한 송이가 문득 피어나면 잇따라 두 송이, 세 송이, ..

fsdfred.tistory.com